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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보충제의 종류! [게이너(gainer), 웨이(whey), 매스(Ma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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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백질 보충제를 제조하는 회사도 많고

종류도 너무너무 많아서 무엇을 먹어야 할지 모르겠는 사람!?

나야 나!!

 

그래서 직접 조사했습니다. 단백질 보충제 종류를 말이죠.

 

사실 인터넷 상의 정보가 거의다... 광고라 명확한 설명 없이

이게 좋아요! 저게 좋아요! 해서 찾는데 조큼 힘들었습니다.

그럼 단백질 보충제의 종류에 대해서 설명드리겠습니다.

단백질 보충제의 종류는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게이너, 웨이, 매스로서 각각의 특징이 있죠.

각각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단백질 보충제의 종류! [게이너(gainer), 웨이(whey), 매스(Mass)]

웨이(whey) 보충제

웨이는 순수 단백질로 구성된 보충제로 근육을 키우는데 적합한 제품입니다.

웨이 보충제를 드실 때는 식사로 충분한 탄수화물을 섭취해야 좋습니다.

 

게이너(gainer) 보충제

게이너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1:1 비율로 혼합된 제품으로 운동으로 소모한 당과 단백질을 동시에 보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마른 체형의 사람들이 살을 찌우거나 열량 소모가 많은 운동선수들에게 적합한 제품입니다.

그러나 운동을 하지 않고 게이너를 드실 경우 급격하게 살이 찔 수 있다고 하니

마른 사람이나 운동을 많이 하는 사람에게 추천드려용

 

매스(Mass) 보충제

매스 보충제는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으로 구성된 제품으로

정말로 마르신 분들! 체형을 키워야 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다른 보충제들과 다르게 지방이 들어있는 것이 큰 특징이죠!

 

 

단백질 보충제의 종류 생각보다 어렵지 않죠?

그런데 아직 이 글 만 보고 섣불리 보충제를 선택하진 마세요.

다음 포스트에서는 그 성분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 거니까요.

 

 

보충제에 들어있는 단백질의 종류!

지난 포스트에서 단백질 보충제에 들어가는 단백질, 탄수화물, 지방의 비율에 따라 단백질 보충제의 종류가 웨이, 게이너, 매스로 나뉘는 것을 알았습니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난

makemewonder.kr

그럼 다음 포스트도 꼭 봐주세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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